프랑스 베이비 브랜드 ‘무스텔라’, 이마트 입점
전 매장서 바디로션, 클렌징젤 등 대표 제품 본격 판매
[CMN 신대욱 기자] 프랑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이마트 전 매장에 입점한다.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Laboratoires Expanscience®)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6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다. 현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지역, 아시아 지역 9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무스텔라는 피부과학 전문가들의 연구를 통해 아기 피부 타입별 특징을 밝혀 이를 토대로 기존 베베 앙팡(Bébé-enfant) 라인에서 일반, 건성, 극건성의 세가지 라인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전 제품에 무스텔라만의 특허받은 신체 모방 활성 성분 아보카도 페르세오스를 함유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의 피부 장벽 보호막 강화와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주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란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마트에 입점되는 무스텔라 제품은 신생아와 영유아를 위한 데일리 바디로션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젠틀 클렌징 젤’, ‘노-린스 클렌징 워터’, 데일리 수분 크림 ‘이드라베베 페이셜 크림’, 보습・영양 제품 ‘이드라 스틱 위드 콜드 크림 뉴트리-프로텍티브’ 등이다.
무스텔라는 이번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300ml’ 구매시 ‘젠틀 클렌징 젤 100ml’를 증정하며 ‘젠틀 클렌징 젤 500ml’ 구매시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100ml’를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