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션 염색제 홍대 습격
프레쉬라이트 올리브영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CMN 이정아 기자] 헨켈코리아(대표이사 김스티븐유석)가 4월 23일(토) 서울 홍대 올리브영에서 세계적인 프로페셔널 브랜드 슈바츠코프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프레쉬라이트 케어(FRESH LIGHT CARE)’의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매장 속 칼 라거펠트 핸드드로잉 찾기, 블라이스 인형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또 ‘프레쉬라이트 케어’의 워터릴리 모이스쳐, 체리 블라썸 케어 2가지 라인을 시향하고 선호 제품에 투표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또한 룰렛 게임을 통해 프레쉬라이트의 케어 라인과 염색제, 제품 모델인 블라이스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 날 현장을 찾은 한 소비자는 “평소에도 프레쉬라이트 염색제를 즐겨 사용했는데 염색제로 유명한 브랜드에서 염색모발을 위한 케어라인이 출시되어 더욱 믿음이 간다”며 “오늘 이벤트로 제품의 향을 직접 맡아 봤는데 향기가 좋고 오래 지속되어 마치 향수를 뿌린 것 같은 느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레쉬라이트 케어는 한국을 포함, 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대표 패션 염색제 브랜드 ‘프레쉬라이트’가 선보이는 염색 모발 케어 제품으로 염색 시 모발 손상과 컬러 유지에 대한 전문적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연유래 꽃 추출물을 함유해 제품 사용 후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건조한 모발용 ‘워터릴리 모이스쳐’(4종)와 손상 모발용 ‘체리블라썸 컬러’(3종) 등 2가지 라인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레쉬라이트 케어’는 세계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가 제품 모델인 ‘블라이스 인형(Blythe Doll)’을 직접 촬영하고 배경인 프랑스 파리의 명소를 직접 스케치하는 등 예술적 요소를 불어 넣어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제품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40% 할인행사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