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모발, 수분과 토탈 두피 케어까지
헨켈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집중 솔루션 라인 확대
[CMN 이정아 기자] 최근 실리콘이나 인공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의 건강한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간편한 사용과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살롱 케어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독일 헤어케어 No.1 헨켈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이오스 실리콘프리의 리뉴얼 제품들을 선보였다.
헨켈코리아(대표이사 김스티븐유석)가 내놓은 ‘사이오스 실리콘프리’는 집중 손상 케어를 위한 ‘리페어’, 집중 수분 케어를 위한 ‘모이스처’와 새롭게 출시된 토탈 두피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티댄드러프’ 등 3가지 라인,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뉴얼 출시된 ‘사이오스 실리콘프리’는 실리콘 0%로 두피와 모발에 실리콘 잔여물을 남기지 않아 두피 케어는 물론 볼륨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합성오일 실리콘 대신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건강한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모발을 구성하는 아미노산과 동일한 아미노산 17종을 배합해 모발 깊숙이 스며들도록 개발된 헨켈의 독자적인 ‘프로셀리움 케라틴™이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 윤기 가득 건강한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아울러 기존 600ml의 샴푸와 컨디셔너의 용량을 750ml로 업그레이드 하고도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