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크리니크, ‘쿠션열풍’ 가세

촉촉한 커버력 강화한 ‘갓커버 쿠션’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03-23 22:04: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가 ‘쿠션 열풍’에 합류한다. 무엇보다 얇고 촉촉한 텍스처는 유지한 채 커버력을 극대화한 ‘갓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쿠션 컴팩트는 지난해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의 30% 가량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세를 넓히고 있다. 이번 봄 시즌에도 국내 브랜드는 물론 수입 브랜드들까지 신제품 쿠션 팩트를 앞다퉈 내놓으면서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크리니크가 새롭게 내놓은 ‘갓커버 쿠션’은 기존 쿠션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 기존의 촉촉한 쿠션은 커버력이 거의 없고 커버력이 높은 쿠션은 두껍고 건조하다는 단점에 착안해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며 차별화를 선언한 것.


크리니크 갓커버 쿠션은 소량만으로도 미세한 잡티까지 촘촘하게 가려주는 높은 커버력과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이나 무너짐 없이 이어지는 지속력, 피부에 순한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성분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항산화 성분을 통한 피부보호 효과까지 갖췄다. 라이트, 미디엄, 딥 등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 각 12g 본품 45,000원선, 리필용 12g 35,000원선.


회사측은 이번 갓커버 쿠션 출시를 기념한 특별한 행사도 마련했다. 쿠션이 출시되는 3월 25일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타 쿠션 팩트의 헌 퍼프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새 쿠션 퍼프를 증정하고 신제품 갓커버 쿠션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3월 31일부터는 갓커버 쿠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필용 쿠션과 함께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러인 마스카라 샘플 1종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크리니크 브랜드 매니저 김정미 이사는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탁월한 것이 차별점”이라며 “본인 피부처럼 얇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추구하는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에 딱 맞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크리니크 갓커버 쿠션은 3월 25일부터 전국 크리니크 매장에서 판매되며 크리니크 홈페이지(www.cliniquekorea.co.kr)에서 선출시돼 구입이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