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키즈 화장품 모델 도전하세요”
베베스킨 뉴스타 키즈 오디션 5월 13일까지 접수
[CMN 이정아 기자] 친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와 감성에 꼭 어울릴 만한 베이비-키즈 모델을 선발한다.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 주최로 열리는 베이비-키즈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다. 이 모델 대회는 ‘베베스킨 뉴스타 키즈 오디션’으로 아역 배우&키즈 모델 전문 에이전시 올리브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한다.
지원 가능한 대상은 베이비(0~36개월)와 키즈(만 4세부터 13세)다. 오디션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모델 모집 홈페이지(www.bebeskinmodel.co.kr)를 통해 아이 사진과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발되는 수상자는 총 5명. 베이비&키즈 라인 다 합쳐서 뽑히는 뉴스타 키즈 오디션 대상에게는 베베스킨 온라인몰 100만원 상품권과 함께 베베스킨 리빙케어 라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최우수상 베이비&키즈 부문 각 1명(총 2명)에게는 베베스킨 온라인몰 50만원 상품권 혜택이, 우수상 베이비&키즈 부문 각 1명(총 2명)에게는 베베스킨 온라인몰 30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본선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베스킨 수딩 젤을 증정한다.
1차 온라인 사진 접수기간은 3월 14일부터 5월 13일까지며, 합격자 발표는 5월 27일 수요일 개별 통보된다. 2차 온라인 동영상 접수기간은 5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최종 수상자 발표는 6월 10일 베베스킨 홈페이지와 올리브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각각 공지된다. 수상자 시상식은 추후 6월 17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