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전년비 450% 성장”

하루하루원더, 아마존 글로벌 채널에서 역대급 성과 기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19 11:24: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슬로우에이징 비건 뷰티 하루하루원더는 주요 품목들이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판매순위 최상위에 랭크, 전년비 매출 성장률 450%를 달성시키며 뛰어난 실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1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된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하루하루원더의 대표 제품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딥 클렌징’ 오일이 영국, 이탈리아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1위,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가 프랑스, 이탈리아 토너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블랙라이스 바쿠치올 아이크림’은 프랑스와 이탈리아 아이크림 부문,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에어리핏 데일리 선스크린’은 프랑스와 독일 선크림 부문에서 K-뷰티 브랜드 중 각각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마존 등 다양한 글로벌 채널에서 기록적인 판매 실적을 이뤄내고 있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라인은 특허 받은 맞춤 발효 공법을 통해 흑미의 항산화 효과를 최대화 시키고, 이를 통해 얻은 발효 흑미 추출물을 차별화된 U.D.T 기술을 적용해 구 형태의 홍삼 리포솜 구조 안에 담아 피부 속까지 빠르게 침투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 유래 성분과 비건 인증을 통해 피부 안정성 입증은 물론, 탁월한 제품력으로 글로벌에서 입소문을 타며 대표적인 K-뷰티 인기 품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글로벌 메가 트렌드인 ‘슬로우 에이징’을 모토로 건강한 안티에이징 중심의 독자적인 상품 개발은 물론 안전성을 위한 전 제품 비건 인증, 피부 저자극 테스트, EWG 그린 등급 및 유해물질 무첨가 등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더해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것이 폭발적인 매출 성장의 동력”이라며, “2025년에도 다양한 국내외 채널 입점을 앞두고 있어 뷰티 시장을 리딩하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대표 슬로우 에이징 비건 뷰티 브랜드 하루하루원더는 아마존, 부츠, 왓슨스 등 약 60여개국 주요 글로벌 채널에 입점되어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