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샴푸 시장 내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

닥터포헤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수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12 13:57: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대표 제품 ‘폴리젠 샴푸’가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기능성 샴푸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또 한 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당해 최고의 인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다. 닥터포헤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폴리젠 샴푸’는 올해로 6년 연속 수상하며 기능성 샴푸 시장에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12년 임상 노하우와 독자 개발한 핵심 기술이 적용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넘어선 브랜드 대표 라인이다. 폴리젠의 차별화된 제품력은 미국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현지 코스트코 입점 매장 수를 250개까지 확대하는 등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브랜드로 이름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마주하며 건강한 두피, 모발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진정성 있는 두피 전문가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올해 수상을 기념해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