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넘치는 에너지 전하는 매혹적인 향수
쥬시 플로럴 향조에 혁신적인 도트 패턴 활용 ‘눈길’
씨이오인터내셔날 ‘마크 제이콥스 도트’
세 번째 여성 향수 라인 ‘도트’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www.ceo.co.kr)이 마크 제이콥스의 새로운 여성 향수 ‘도트(DOT)’를 출시한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도트는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세련됨을 담고 있다. 만인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을 획기적인 바틀 디자인과 매혹적인 향취로 찾아온 도트는 전편 데이지 오 쏘 프레쉬와 오, 롤라!의 연이은 성공적인 시장 진입에 힘입어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 전달
마크 제이콥스 도트는 탑에서 드래곤 프루트(용과)와 레드 베리의 톡톡 튀는 상콤 달콤함으로 시작해 미들에서는 쟈스민의 매력적인 플로럴 향으로 이어지며 베이스에서는 중독성 강한 바닐라와 머스크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연을 느낄 수 있다. 또 오드퍼퓸 타입으로 깊고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도트 패턴으로 생동감 표현
무엇보다 도트 패턴이 눈길을 끈다.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는 “내가 생각하는 영원하면서도 매력적인 즐거움의 상징은 도트”라고 밝힐 정도로 도트 패턴에 특별한 의미를 두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마크 제이콥스 패션의 한 역사를 장식한 소위 ‘물방울 무늬(도트)’는 그의 컬렉션에서 거의 빠짐없이 등장해 도트를 향한 그의 무한한 사랑을 증명해왔다.
이같은 마크 제이콥스의 도트를 향한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이 그의 향수 컬렉션에도 영향을 미쳤다. 이번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마크 제이콥스의 새 향수 도트는 레드와 블랙 컬러의 조화로 탄생한 도트 패턴의 에너지 넘치는 생동감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360° 각기 다른 즐거움을 주는 매혹적인 바틀 모양으로 마크 제이콥스 특유의 재치와 감각을 살렸다. 우아하면서도 장난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세부 장식과 도트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과장된 크기의 바틀 캡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가장 정교하면서도 세밀한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준다.
무당벌레와 나비를 연상시키는 도트의 바틀 디자인은 블랙 컬러의 폴카 도트 무늬와 생기 넘치는 반투명의 레드 컬러의 유리로 표현됐다. 또 화이트 컬러의 우아한 진주 볼이 부착된 반투명의 나비 액세서리 또한 도트의 귀여움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도트 30ml는 앙증맞고 귀여운 사이즈로 블랙 컬러의 마크 제이콥스 로고에 생기 넘치는 반투명의 유리 바틀, 반투명의 레드와 블랙 컬러의 폴카 도트, 나비 모양 장식의 폴카 도트 볼이 앙증맞다.
마크 제이콥스 열정 반영한 향수 라인
마크 제이콥스는 본인의 향수에 대한 열정으로 자신만의 시그니처 항수를 발매해 오고 있다. 데이지(Daisy), 롤라(Lola), 뱅(Bang), 데이지 오 쏘 프레쉬(Daisy Eau So Fresh), 오, 롤라!(Oh, Lola!)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향수 발매와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통해 독보적인 향수 팬층을 확보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도트는 데이지 라인, 롤라 라인에 이은 독립적인 라인으로 바틀 디자인의 혁신을 보여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력적인 뮤즈, 코디 영(Codie Young)과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의 만남으로 탄생한 광고 비주얼 역시 발매와 동시에 국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출시일 : 2012년 9월
․브랜드 컨셉 :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세련됨을 담은 향수
․제품 구성 : EDP 30ml, 50ml, 100ml
․핵심 성분 : 용과, 레드베리, 쟈스민, 바닐라, 머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