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팔라투르, 다양한 사은 이벤트 진행
룰렛 행사 통해 천연 비누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4-11-04 21:24:53]
[CMN] 씨이오인터내셔널(대표 김유성)이 전개하는 186년 전통 프랑스 천연 수제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Rampal Latour)’가 대대적인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본점에서 깜짝 사은 이벤트를 열고 있다. 특히 프랑스 출신 모델이 룰렛 행사를 직접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랑팔라투르 천연 비누인 사봉롱드 25g, 독일의 명품 향수 4711 향수 샘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1차 이벤트가 진행됐고 오는 8일과 9일까지 총 5일간 이어진다. 앞서 진행된 이벤트에는 하루 평균 300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는 등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측은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마르세이유 비누 20%, 사봉롱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KBS 1TV ‘백년의 가게’ 프로그램에서 랑팔라투르를 접했는데 매장을 직접 보게 돼 더욱 반가웠다”, “프랑스에서 제품을 구입했는데 국내에도 입점해 참 좋다”, “샴푸 제품이 좋다는 입소문이 있어 이미 사용해 봤고 비누 경품을 받고 싶어 매장을 방문했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회사측은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랑팔라투르 롯데본점 매장에서 매주 주말, 고객이 제품 사용법을 듣고 직접 비누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시연 행사를 진행해 참여도를 더욱 높일 방침이다. 시연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랑팔라투르 샘플 비누가 제공된다.
여기에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현대백화점 본점 랑팔라투르 매장에서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28일 롯데백화점 노원점 문화센터에서 랑팔라투르 비누클래스를 연다. 현재 수강 인원을 모집 중이며 참여 고객에게 사봉롱드 25g과 제품 구입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랑팔라투르 매장에서는 고체 비누 외에도 액체 비누, 샴푸, 샤워 젤, 가정용 천연 세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