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건강한 피부의 첫 단추는 세안에서부터 시작된다. 세안의 중요성은 특히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더욱 부각된다.
땀이 많이 나면 먼지와 같은 유해 물질이 달라 붙기 쉬우며, 피부가 알칼리화 되어 세균이 번식하기 적합한 환경이 되기 때문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올바른 클렌징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한다.
그러나 잘못된 클렌저를 선택하면 세안 후 피부에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유분까지 제거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노화를 촉진시키거나 피지, 노폐물을 제대로 제거하지 못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킨다.
더군다나 날씨가 더워지면 피지 분비량이 많아서 쉽게 번들거리고 끈적임이 많아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으로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더욱 철저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때문에 과도한 피지는 잡아 주면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노에비아 클린싱 린스는 자극 없이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고, 세정과 동시에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105린스’, ‘99+린스’, ‘80린스’가 대표적이다.
‘105 허벌 클린싱 린스’는 알로에베라 성분이 깊은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채워주는 아이템이다. 딥클렌징과 동시에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로 이끌어준다.
‘99 플러스 클린싱 로션’은 신근초와 황화보춘 엑기스가 피부의 보습을 지켜주면서 쳥량한 사용감으로, 시원하고 청결하게 피부를 정돈해준다.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에 효과가 좋으며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준다.
‘80 퓨어 클린싱 로션’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사용감으로 부드러운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해당화 엑기스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