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은 우수 화장품 기업을 선정해 제품을 홍보하는 ‘2024 남원 춘향이도 사랑한 Summer Beauty Live’ 방송을 진행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N쇼핑라이브로 진행된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에서 다양한 사업화 지원을 받는 우수 화장품기업의 제품을 홍보해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해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여름을 겨냥해 여름 뷰티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주변 지인 선물로 알맞은 1+1 구성, 할인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번 방송에는 제94회 춘향제 미스춘향 선으로 선정된 안지민 양이 출연했다. 지리산 식물 추출물을 사용한 남원 화장품기업 △코빅스(앤서가든 허브릴랙싱 앰플) △제이그라운드(마리브 지리산 안개크림) △제너럴바이오(케어셀라 선크림)와 전북자치도 내 우수 화장품기업인 △나무숨(나무숨 트리미엄 ㅤㅇㅞㅅ티슈) △남일인터내셔널(바스참 다이아몬드 솔트 입욕제) 등을 선보였다.
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은 전북특별자치도 내 유일한 화장품 기업 성장 파트너다. 전북도 내 화장품 기업을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광고, 크라우드 펀딩 등 온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뿐 아니라 소재원료 평가분석, 피부임상 기술지원, 화장품 장비활용 등 다양한 기술 지원 사업을 추진 중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