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드래곤, 파리 K뷰티 팝업 카보테서 인기

젊은 세대 취향 저격 해외 시장서 ‘러브콜’ 인기실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8 11:55: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사진제공=인스타 그램 출처 @heyjude(위) / @kbeaute.fr(아래)>
[CMN] 에스알씨컴퍼니는 파리에 위치한 파사쥬 슈와즐(Passage Choiseul)’에서 지난달 5일에서 15일까지 열흘간 진행된 K뷰티 팝업 스토어에 문제성 피부를 해결하는 스킨 솔루션 브랜드 미스드래곤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스드래곤은 홍조, 예민한 피부, 건성 피부, 문제성 피부 등을 가진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화장품 브랜드로 유니크한 원료인 고추냉이 뿌리 추출물(와사비 추출물)을 컨셉으로 한 제품으로 현지인들에게 주목을 끌었으며, 특히 와사비 수딩 젤세럼150ml 대용량이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해 현지에서 더욱 인기를 얻었다.

또한 SNS상에서 카보테 팝업과 함께 제품들이 바이럴이 되면서 카보테에 전시된 여러 브랜드 가운데에서도 더욱 이목을 끌었으며 해외 젊은 세대들은 기성 화장품 브랜드보다는 패키징의 신선함, 원료의 유니크함, 아이디어 등 혁신적인 K뷰티 제품을 선호하고 있어 미스드래곤의 제품들은 젊은 세대들의 취향 저격하는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

미스드래곤 제품들은 유럽 및 프랑스에서 요구되는 CPNP 인증, 비건 인증까지 완료 되어 클린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해외에서 러브콜이 이어지며 해외 시장에 자리를 넓혀 나가고 있다.

용미진 에스알씨컴퍼니 대표는 미스드래곤 브랜드는 올해 20243월 미국 드럭스토어인 CVS 하와이에 런칭하였고 일본 Tomod’s, 홍콩 c!ty’super 등 해외로 빠르게 확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 CVS 하와이에서는 2차 발주까지 이어지며 해외에서의 미스드래곤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