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자사몰 리뉴얼로 쇼핑 편의성 강화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리뉴얼 기념 빅 이벤트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1 09:25: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쇼핑몰인 네오팜샵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측은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만족도를 개선하고자 네오팜샵을 리뉴얼했다. 새 단장한 네오팜샵에서는 직관적인 UI/UX로 더 편리한 온라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개인별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의 구매 패턴 및 관심사에 따른 맞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되어 연락처 만으로도 손쉽게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네오팜샵은 특별히 이번 선물하기 기능 오픈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 적립금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 원 모바일 쿠폰, 5명에게는 아토팜X벨리타앤보이즈 콜라보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네오팜샵 리뉴얼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0일부터 시작해 오는 30일까지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의 베스트셀러들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며, 리뉴얼 한정 특별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오팜샵 신규 회원이라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초특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네오팜 관계자는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사몰을 대폭 개편하면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네오팜샵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