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미주 강타

미주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 등극 ‘화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3 20:11: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티르티르(TIRTIR)는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지난 4월 한국 브랜드 최초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1위를 한 것에 이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전체 뷰티 카테고리 판매 1위에 등극하며 미주 시장을 강타했다고 밝혔다.

최근 흑인 유튜버의 톤에 딱 맞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티르티르는 미주 진출 이후 모든 인종과 피부톤을 아우르는 다양한 쉐이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컬러 개발로 30개 쉐이드까지 확대 판매하고 있다.

티르티르는 현지 시장에서 확실한 수요가 있는 쉐이드 개발을 위해 글로벌한 서베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맞춤형 톤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아마존이라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 특히 K-뷰티 제품이 스킨케어 제품이 아닌 메이크업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 두각을 나타낸 것이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로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