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라이징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MZ 겨냥 ‘수분 첫사랑’ 캠페인 테마 맞춰 마케팅 활동 전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7 12:01:27]
[CMN]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
바이오더마’
가 하이브(HYBE)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의 라이징 걸그룹 ‘
아일릿’(ILLIT)
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2
일 밝혔다.
아일릿(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은 지난 3
월 25
일 미니 1
집 ‘SUPER REAL ME’
로 데뷔하였으며, 5
세대 걸그룹으로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바이오더마는 ‘
처음’
이라 모든 게 설레고 청량미 넘치는 ‘
슈퍼 신인’
아일릿(ILLIT)
의 이미지를 차용하여 나의 ‘
첫’
스킨케어를 고민하는 1020
세대층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에 스킨케어의 시작,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를 시작으로 바이오더마의 수분라인 하이드라비오를 메인으로 선보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
수분에 빠지다.
아일릿(ILLIT)’
의 수분 첫사랑 바이오더마 수분 캠페인 테마에 맞춰 온·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MZ
세대를 겨냥한 여러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
특유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일릿(ILLIT)
과 더모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바이오더마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나아가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며 “
향후 아일릿(ILLIT)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아코디언 포토와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의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