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D ‘괄사 리프팅세럼’ 신세계 홈쇼핑 단독 론칭
혁신 셀프 홈케어 ‘인기’…본품 3개+리필 3개 단독 구성 선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1 13:46:12]
[CMN]
종근당건강(
대표 김호곤)
은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
의 ‘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리프팅세럼’
을 신세계 홈쇼핑에 28
일 단독 론칭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본품 3
개에 리필 3
개를 신세계 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였으며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
괄사 팔자주름세럼’, ‘
리프팅 세럼’
등의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이 제품은 괄사와 리프팅샷 포뮬러 세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처진 눈꼬리,
입꼬리,
턱부위 3
중 처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콜라겐 부스팅 특허성분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5,
연어샷 성분(PDRN)
인 소듐디엔에이,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농축해 담았다.
CKD ‘
괄사 리프팅세럼’
은 ▲15
그램 탄력세럼 부문 1
등 ▲2023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리프팅 화장품 부문 대상 ▲2023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베스트 안티에이징 부문 1
위 등 주요 뷰티 대상 3
관왕을 수상했고, 5
점 만점의 리뷰 평점에서 4.8
점을 기록하는 등 전문가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입소문을 바탕으로 첫 출시 이후 약 70
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 100
억원 이상을 돌파했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 사업부장은 “
롤러와 주름 세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셀프 홈케어를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홈쇼핑 채널을 이용하는 주름,
탄력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면서 “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슬로에이징 대표 제품인만큼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와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소비자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