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밤의 무드 담아…마고 로비와 캠페인 비주얼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04 13:28: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샤넬이 자정부터 아침까지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출시하며, 마고 로비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밤이 시작되는 설레는 순간부터, 파티의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하는 활기 넘치는 순간, 그리고 한 줄기 햇살과 함께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 시간까지 잠들 수 없는 밤의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마음을 사로잡는 블랙 트리밍 디테일의 화이트 케이스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제품만을 위해 제작되었다.

샤넬의 아이코닉 클릭 케이스를 재해석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열리는 디테일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블랙 트리밍의 화이트 케이스로 단순한 립스틱이 아닌, 그 이상의 핸드백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만들어주어 기프트 시즌을 위한 최고의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00:00부터 07:00까지의 시간을 담은 총 8가지 컬러로 다채롭게 그려내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섬세한 고농축 피그먼트가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며,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 유도체가 함유된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는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은은하게 빛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로 마무리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