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아우프글렛’과 오는 30일까지 팝업 진행

‘프레스 더 리셋 버튼’ 테마로 아우프글렛 한남에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17 17:13: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카페 아우프글렛(AUFGLET)’과 협업해 프레스 더 리셋 버튼(Press the RESET button)’을 테마로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우프글렛은 패션, 사진 등 다양한 문화 요소를 접목한 카페 공간과 특색 있는 디저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브랜드이다.

이번 협업은 비레디의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제품과 도심 속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아우프글렛이 만나 프레스 더 리셋 버튼을 테마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셋 버튼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색적인 공간에 한정판 디저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버튼 형태의 디저트와 아우프글렛 음료로 구성한 한정판 세트를 주문하면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리셋 리스트응모 이벤트 등을 마련해 아우프글렛의 시그니처 케이크와 비레디 신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팝업은 118()부터 이달 30()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우프글렛 한남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