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트루 톤 로션 에어리’ 신제품 출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 지성·복합성 남성 피부에 적합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2 10:35:50]
[CMN]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
비레디(B.READY)’
에서 ‘
트루 톤 로션 에어리’
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엠버서더 배우 이정하와 함께 캠페인도 전개한다.
비레디 브랜드는 지난해 출시해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
트루 톤 로션’
과 함께 이번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트루 톤 로션 에어리’
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부터 자외선 차단,
톤 커버까지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로캄(HyaluroCalm)5X
™ 기술을 적용해 피부 수분 공급과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지도록 설계된 컬러 캡슐을 함유해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주고 모공,
잡티,
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SPF33+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력도 갖췄다.
비레디 담당자는 “
남성 고객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사용 선호도를 고려해 두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라며, “
지성·
복합성 피부나 더운 날씨에는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트루 톤 로션 에어리 제품을 추천한다”
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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