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연속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 1위 영예
임상으로 검증된 더마 브랜드 … 만성 민감 피부용 ‘PRO AD 더마’ 출시 ‘화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3-12-20 14:20:07]
[2023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 세타필
[CMN]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 김연희)
가 국내 유통하는 바디보습 브랜드 세타필(Cetaphil)
이 2023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 최고 브랜드의 영예를 차지했다.
세타필이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 1
위를 차지한 것은 올해로 12
년째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의 바디보습 부문 언급량을 조사한 데이터를 토대로,
주요 유통채널에서의 소비자 구매 기록,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다.
세타필은지난해 전면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이후 변함없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올 상반기 페이셜 클렌저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76
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세타필 PRO AD
더마 라인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42,000+ 임상으로 검증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은 스위스 글로벌 제약회사 갈더마의 보습 전문 더마 브랜드다.
제약회사의 역량을 바탕으로,
세타필의 모든 제품은 까다로운 피부 전문가 테스트를 완료해 과학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약 42,000
이상의 피험자, 880
건 이상의 임상 시험 결과로 철저히 검증된 세타필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브랜드 중 하나로,
어떤 브랜드보다도 과학적이고 진정성 있는 더마 브랜드라고 자부한다.
1947
년 민감한 피부를 전문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한 약사에 의해 개발된 브랜드로, 76
년간 피부만을 연구해 온 세타필만의 기술력과 피부과학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환경의 변화로 인해 자극받고 점점 더 민감해지는 피부를 고려해 저자극의 순한 성분 배합으로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전 세계 70
여 개국에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세타필을 사용하고 있다.
만성 민감 피부용 PRO AD 더마 3종 출시
‘
세타필® PRO AD
더마’
는 갈더마의 76
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해 만성 민감 피부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임상에서 3
만 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검증된 세타필®
의 효능을 바탕으로,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만성 피부 자극 증상을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장벽에 영양감을 공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로운 세타필® PRO AD
더마 라인은 워시,
모이스춰라이저,
크림의 3
종으로 구성돼 클렌징부터 보습 단계까지 집중적인 민감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세 가지 제품에는 피부 보습 인자를 생성하는 필라그린 테크놀러지™가 적용돼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감소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킬 수 있다.
‘
세타필® PRO AD
더마 리스토어링 워시’
는 8
가지 보습 성분과 비타민E
를 함유해 민감 피부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징 중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
세타필® PRO AD
더마 리스토어링 모이스춰라이저’
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애드-
리실®(AD-Resyl® )
성분을 함유해 경피 수분 손실을 개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흡수돼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
세타필® PRO AD
더마 리페어 크림’
은 애드-
리실® (AD-Resyl® )
성분에 콜로이달 오트밀(Colloidal Oatmeal)
성분이 추가돼 피부 건조로 인해 가렵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사용 후 1
시간 안에 피부 보습 수준을 45%
증가시키고,
최대 48
시간 동안 깊은 피부 보습 효과를 제공해 극심한 민감 피부에 효과적이다.
피부장벽 보호 효과 페이셜 클렌저 신제품 2종
올 상반기에는 페이셜 클렌저도 새로 출시됐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효과를 갖춘 폼 클렌저로 ‘
수딩 폼 워시’, ‘
하이드레이팅 포밍 크림 클렌저’
등 2
종으로 구성됐다.
건강한 스킨케어의 첫 단추로써 중요한 클렌저 카테고리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토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
세타필 수딩 폼 워시’
는 구름처럼 가볍고 촉촉한 미세거품이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3
가지 피부 진정 성분(
알란토인,
글리세린,
트리플 세라마이드)
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포뮬러가 피부 자극은 줄이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 번의 펌핑으로도 구름 같은 풍성한 거품이 형성돼 ‘
구름 폼 클렌저’
라는 친근한 별칭으로 불리며,
민감 피부를 위한 11
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
클린뷰티’
제품이다.
‘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포밍 크림 클렌저’
는 마이크로바이옴이 피부 장벽을 지키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갖춰 모공을 막고 있는 미세먼지 및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부드러운 크림이 쿠션같은 폼 클렌저가 되는 ‘
크림-
투-
폼’
타입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세안 후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97%
제거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세타필의 마케팅 활동
세타필은 피부만 연구하는 피부 전문 제약회사 갈더마의 브랜드로,
한 해 동안 민감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먼저 5
월에는 피부 건강 인식을 높이고 민감 피부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민감 피부 바로 알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전 세계 세타필 브랜드가 매년 진행하는 글로벌 SAM(Skin Awareness Month)
캠페인의 일환으로, 76
년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 70%
이상의 인구가 가지고 있는 민감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하고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행사다.
스위스 제약회사 브랜드인 만큼,
올해는 한국과 스위스의 수교 60
주년을 기념해 주한스위스대사관에서 진행됐다.
이 날 행사는 ‘
더마 과학 연구소’
를 콘셉트로 갈더마의 피부과학 노하우가 담긴 대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였다.
갈더마의 더마 과학 해리티지를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갤러리 존이 함께 구성됐으며,
새롭게 출시한 세타필 클렌징 제품과 기존 보습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다.
올 3
월 세타필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강소연은 차별화된 건강미와 탄탄한 피지컬로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건강한 피부 케어에 딱 맞는 이미지로 세타필 브랜드와 함께 하게 됐다. ‘
민감해도 괜찮아’
캠페인을 통해 그녀의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동시에 세타필 하나로 피부 걱정 없이 다양한 스포츠를 마음껏 즐기는 모습이 많은 사랑과 공감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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