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선스틱 1위 수상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서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인기 입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21 13:39:22]
[CMN]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상반기 베스트셀러 ‘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이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에서 선스틱 부문 1
위를 수상했다고 21
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온도를 2.68ºC
낮추는 신개념 쿨링 선케어 제품이다.
스틱형 화장품의 강세 속 자외선 차단 제품의 판매 성수기인 7
월 기준 전년 대비 판매량이 910%
나 증가해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였다.
제품에는 피부 진정,
피부온도 감소,
보습 및 항산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제주산 알로에 원료가 55%
이상 들어 바르자마자 인위적이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자사 플랫폼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만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다. 2022
년 등록된 약 49
만 건의 리뷰를 분석해 부문별 수상 제품을 선정했으며, ‘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은 제품 만족도 측정 기준에서 별 5
개 만점 중 4.59
점을 획득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
청정 제주에서 자체 개발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3
년생 알로에를 사용해 진정과 보습 등 알로에의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고 능동적인 환경보호 또한 실천하고 있다”
며 “
피부와 자연 모두를 건강하게 하는 큐어 쿨링 선스틱으로 사계절 자외선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
등이 성장을 견인하며 올리브영 오프라인에 입점하는 등 판매 타깃 다각화에 성공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