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선스틱 1위 수상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서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인기 입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21 13:39: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상반기 베스트셀러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 ‘2022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선스틱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온도를 2.68ºC 낮추는 신개념 쿨링 선케어 제품이다. 스틱형 화장품의 강세 속 자외선 차단 제품의 판매 성수기인 7월 기준 전년 대비 판매량이 910%나 증가해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였다. 제품에는 피부 진정, 피부온도 감소, 보습 및 항산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제주산 알로에 원료가 55% 이상 들어 바르자마자 인위적이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자사 플랫폼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만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다. 2022년 등록된 약 49만 건의 리뷰를 분석해 부문별 수상 제품을 선정했으며,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제품 만족도 측정 기준에서 별 5개 만점 중 4.59점을 획득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청정 제주에서 자체 개발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3년생 알로에를 사용해 진정과 보습 등 알로에의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고 능동적인 환경보호 또한 실천하고 있다피부와 자연 모두를 건강하게 하는 큐어 쿨링 선스틱으로 사계절 자외선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등이 성장을 견인하며 올리브영 오프라인에 입점하는 등 판매 타깃 다각화에 성공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