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플래시 커피'와 '브로우 리차지' 캠페인
3년 연속 NO.1 브로우 선정 기념 …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1-22 13:35:58]
[CMN]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
베네피트(benefit)’
가 3
년 연속 NO.1
브로우로 선정(2019~2021
년 보떼 리서치 판매금액 데이터 기준)
된 것을 기념하고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아,
최근 2030
세대 사이 뜨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 커피(FLASH COFFEE)
와 손잡고 ‘
브로우 리차지(BROW RECHARGE)’
캠페인을 전개한다.
플래시 커피는 2020
년 첫 오픈 이후 태국,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 진출하며,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된 커피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MZ
세대들에게 각광받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다.
현재 한국에서 총 8
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파트너십과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MZ
세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
오랜 기간 베네피트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음료 한 잔의 여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플래시 커피와 함께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이색적인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
며 “
특히 베네피트가 추구해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시 커피만의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DNA
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했다”
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플래시 커피의 브랜딩 요소 중 하나인 ‘RECHARGE(
충전)’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지난 17
일과 18
일 양일간 플래시 커피 신사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프닝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팝업 이벤트는 눈썹 자신감을 충전할 수 있도록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은 물론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고,
곳곳에 다채롭게 꾸며진 포토 존과 아케이드 존,
베네피트만을 위한 핑크 콜라보레이션 음료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지난 19
일부터는 서울·
경기 지역 내 베네피트 매장과 플래시 커피 전 매장에서 두 브랜드 고객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베네피트에서는 브로우바 이용 고객에게 플래시 커피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3
개월 상시 10%
할인 쿠폰과 무료 음료 1
잔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무료 음료 2
잔 바우처가 증정된다.
플래시 커피 전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음료 구매 시 베네피트 브로우바 립 스타일링 추가 사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음료 포함 12,000
원 구매 시 현장에서 제품 추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이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브로우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약 한달 간 플래시 커피 경복궁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베네피트 브로우 테스터 바가 운영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