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루트리 KT
위즈와 함께 9
월 6~7
일 수원 홈구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
모공이 오디갔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모공이 오디갔지?’
이벤트는 해당일에 수원 KT
위즈파크를 찾는 관람객에게 이닝 종료 후 퀴즈를 풀면 ‘
오디앰플’
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루트리의 신제품 ‘
오디베리’
의 올리브영 입점과 KT
위즈 치어리더 김진아의 루트리 오디베리 라인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
오디앰플’
은 국내산 오디에서 추출한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탄력 강화에 효과적이며,
임상시험 결과 5
일 만에 총 모공 부피 37.5%
의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지난 5
월 와디즈를 통해 론칭한 뒤 누적 약 1
억 6
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9
월 1
일부터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됐다.
한편 9
월 1
일부터 7
일까지 진행되는 ‘
올영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대폭 할인된 2
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9
월 한달간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
오디베리’
전 제품을 29%
할인한다.
루트리 관계자는 “
폭염과 마스크로 늘어난 모공이 우려되었던 야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며, “
오디앰플의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많은 분들의 모공 고민이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