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개념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 첫 방

지난 27일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럭키호이쇼' 방송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29 09:03: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지난 27일 처음 방송했다고 밝혔다.

럭키호이쇼는 LG생활건강의 전신인 럭키와 프로그램 MC 김호영의 애칭인 호이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 럭키(Lucky)라는 역사적인 이름을 앞세운 만큼 지금까지는 없었던 행운 가득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했다. 김호영이 고객으로서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라이브로 소개해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첫 방송에서는 김호영이 좋은 샴푸를 고르는 자신만의 방법과 헤어 관리 비법을 공개하면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였다. 특히 닥터그루트 인스타그램으로 접수한 고객들의 다양한 모발 관련 고민에 대해 김호영이 함께 대화를 나누며 해결책을 제시해 호평을 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