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희피앤피, 자연갈변 샴푸 개발 '염색샴푸' 시장에 도전장
자연성분만으로 갈변 효과 '케리케어 청춘 샴푸' … 미국시장 본격 진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6-21 11:14:34]
[CMN] 삼희피앤피가 자연 성분만으로 갈변 현상을 일으켜 염색 효과를 전하는 ‘
케리케어 청춘 샴푸’
를 개발하고 ‘
염색 샴푸’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
케리케어’
는 ‘Carry’
와 ‘Care’
를 합쳐 항상 우리 곁을 지키며 돌본다는 의미의 합성어로,
삼희피앤피가 개인의 일상과 건강을 돌본다는 취지로 2021
년 론칭한 브랜드다.
특히 최근 ‘
케리케어 청춘 샴푸’
를 처음 시장에 내놓은 이후 국내에서 5
만개 이상,
미국에서 10
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판매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이 제품은 동백나무꽃 추출물,
동백나무씨 오일,
피자마씨 오일 등 5
가지 식물성 자연추출물이 함유된 유효성분이 ‘
자연갈변’
을 일으켜 염색효과를 낸다. P-
페닐렌디아민,
황산툴로엔-2
등 화학성분의 염모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 ‘
자연갈변’
은 바나나가 공기 중의 산소와 오래 접촉하면 점점 흑갈색으로 변화하는 현상을 말한다.
미지근한 물에 머리를 적신 후,
적당량을 머리와 두피에 발라 거품을 내고, 3~5
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삼희피앤씨 관계자는 “
임상 테스트 결과 사용 후 21
일이 지나면 염색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걸 확인했다”
며 “
또한 모발의 주요 성분인 단백질 침투에 도움을 주고,
탈모증상을 완화시키는 성분 등이 포함돼 머리와 두피를 관리하는데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고 밝혔다.
‘
케리케어 청춘 샴푸’
는 국내 출시 후 미국 현지법인인 ‘KOSKOS USA’
를 통해 미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자사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아마존닷컴,
월마트 등 대형 온라인몰에 입점했고,
오프라인 유통시장 판매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6
월중 로스앤젤레스에서 유통업자,
뷰티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대규모 제품 소개 및 시연회를 열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삼희피앤피는 이 행사에 한국계뿐 아니라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계,
히스패닉계,
백인계 등 다양한 유통업자를 초청해 본격적인 미국시장 공략의 발판으로 삼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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