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방송광고 105억 지원 대상 선정 영예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지원 사업에 선정돼 3년간 광고비 지원받아
[CMN] 스마트 광학 테크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KOBACO로부터 최대 3년간 105억 원 상당의 광고비를 70% 할인 또는 250%의 보너스 광고 형태로 지원받게 된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은 2015년부터 시행된 KOBACO의 중소가업 방송광고 활성화 사업으로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이 충분치 않은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엘사이언스는 두피‧모발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광고 송출에 지원금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최근에 전속모델로 발탁한 트로트 가수 영탁을 내세운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2월초 지상파 TV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광고 영상을 내보낼 예정이며, KOBACO 광고 지원 사업으로 비용 절감 및 노출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로 두피의 미세혈류량 증대 및 모발 컨디션을 최적화하는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기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