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드로잉 박스' 카톡 선물하기 출시
바이로댕 콜렉터즈 아이팔레트부터 누아즈 립 틴트, 아이 브러쉬 2종까지 알찬 구성
[CMN]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완벽한 조합으로 아트클래스 라인의 인기 제품을 하나에 담은 멀티 메이크업 박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 드로잉 박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리미티드로 만날 수 있는 ‘바이로댕 아트 드로잉 박스’는 클래식한 화방 작업실을 연상케 하는 화구 박스 컨셉의 스페셜 패키지로 아트클래스만의 고유한 감성을 담았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6구 아이팔레트와 쁘띠 립 틴트, 브러쉬 2종까지 알차게 구성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바이로댕 아트 드로잉 박스는 총 3가지 무드의 베스트 컬러 조합으로 만날 수 있다. 먼저 1호는 브라운 계열의 바이로댕 콜렉터즈와 브릭 레드의 누아즈립 미니 사이즈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연출에 유용하다. 2호는 로즈 계열의 팔레트와 립 틴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3호는 진저 계열의 팔레트와 웜 레드 립 틴트로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꼭 필요한 아트클래스 라인의 색조 제품을 최적의 색조합으로 구성한 올인원 메이크업 세트”라며, “높은 활용도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갖춰 나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바이로댕 아트 드로잉 박스는 카카오커머스 전용 상품인 ‘톡별’에 단독 출시됐으며, 톡별 출시를 기념해 정가)에서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