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라운, 신제품 '톡톡 글리터' 출시
화려하게 시선 사로잡는 눈빛 토킹 글리터 5종 구성
[CMN]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EYECROWN)이 올 가을 화려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눈빛 토킹 글리터 ‘톡톡 글리터’ 5종을 선보인다.
아이크라운 ‘톡톡 글리터’는 섬세한 쉬머펄과 오색찬란 홀로그램 글리터 그리고 볼드한 스파클이 조화된 리퀴드 타입 글리터다. 아이크라운의 시그니처 심볼 마크를 그래픽화한 패키지는 물론,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파우치 형태의 포켓형 메이크업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히알루론산 함유 워터베이스로 가벼운 질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지닌 ‘톡톡 클리터’는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반짝이는 광택을 오래 유지해 주며 우수한 픽싱력으로 하루 종일 깔끔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메탈 글리터와 글램 글리터 등의 제형 구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얇고 뾰족한 나이프 모양의 팁은 눈 밑 애교살부터 눈 앞머리 포인트까지 정교한 표현을 도와준다.
마스크가 일상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눈을 강조해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의 ‘톡톡 글리터’는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양 조절이 쉽고 내용물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타사 대비 2배 많은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용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라운 ‘톡톡 글리터’는 10월 7일 오픈마켓 11번가 선 론칭을 시작으로, 10월 12일부터는 메이크힐 공식 온라인몰과 쇼핑플랫폼 스타일쉐어, 네이버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