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 화장수내 타원형 오일구상 형성기술 개발
'오일구상 코어 쉘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 특허 등록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5-30 11:13:26]
[CMN]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등을 전개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이 오일구상 코어 쉘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30
일 회사 측에 따르면,
엘앤피코스메틱 R&D Lab
은 위아래로 반이 나눠진 구슬 모양 오일구상 코어 쉘을 형성할 수 있는 화장료 조성물에 대한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
표면 장력 차이와 당류의 쉘 형성능을 제어해 구현한 오일구상은 기존의 여타 제형들과는 다르게 시각적으로 독특한 차별성을 지닌다.
피부에 도포 시 화장수를 흔들면 용기 하단 타원형 오일구상이 잘게 분리되며 일정 시간 방치 시 자가 조립 성질에 의해 다시 원래의 구상을 형성할 수 있다.
조성물 외상은 투명한 액상임에도 피부 유연성을 부여하는 오일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할 수 있으며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오일 보습막을 제공한다.
엘앤피코스메틱 R&D Lab
이청희 전무는 “
자가 조립이 가능한 오일구상 코어 쉘 구현 기술은 현재 시장에 출시된 제품들과 비교해 완전히 새로운 심미적 차별점을 지닌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답답함과 마찰로 인한 건조감을 해소할 수 있는 산뜻한 보습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만큼,
이번 특허 기술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신선하면서도 오일의 보습감과 영양감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