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라운 '아트크로키스틱',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루키 선정
퀵&이지 아이메이크업 트렌드 반영한 아이크라운 대표 스틱섀도우
[CMN] 메이크힐이 전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의 ‘아트크로키스틱’이 2021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ROOKIE 제품으로 뽑혔다.
메이크힐은 2021 결산 글로우픽 어워드 선정 결과, 올해 출시된 신제품 중 각 제품군에서 가장 높은 인기도를 획득한 상품에 수상하는 ROOKIE 제품에 아이크라운의 ‘아트크로키스틱’이 스틱 아이섀도우 부문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아이크라운 ‘아트크로키스틱’은 사용부위에 따라 두께와 제형을 차별화한 스틱섀도우로, 컬러별 스틱 3종(베이스·포인트·라이너)으로 이뤄진 키트제품으로 구성돼 룩에 따라 어울리는 색 조합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바쁜 아침 퀵메이크업을 선호하거나 화장이 서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리뷰와 높은 평점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가루날림과 도구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기존의 스틱섀도우와 달리 뭉침없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부드러운 발림성, 매혹적인 색감과 발색력으로 제품력과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출시 3주 만에 아이크라운 대표 인기 제품 반열에 오르며 완판된 동시에 한동안 품절사태를 빚기도 했다.
아이크라운 관계자는 “이번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ROOKIE로 선정된 아이크라운 ‘아트크로키스틱’은 편리하고 퀵한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신규 컬러를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아이 메이크업 분야에서 입지를 넓힐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15번째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어워드’는 신뢰도 높은 소비자 데이터 기반의 뷰티어워드로,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로 선정돼 공신력 높은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2021 결산 글로우픽 어워드’는 4단계 리뷰 필터링 시스템을 도입한 리뷰 검수를 통해 공정성을 더욱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