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라운, 신제품 아이 팔레트 '듀잇 팔레트' 출시
6가지 컬러 섀도우와 아이라이너의 찐-조합! 번쩍펄쩍 영롱한 펄 파티!
[CMN] 메이크힐(대표이사 이동준)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크라운(EYECROWN)이 아이 섀도우 팔레트 ‘듀잇 팔레트’ 3종을 선보인다. 섀도우 컬러 무드와 어울리는 각기 다른 컬러의 아이라이너가 내장되어 있어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컬러 조합 고민 없이 손쉬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크라운 ‘듀잇 팔레트’는 눈에 향기를 씌운 듯 화사한 핑크무드의 1호 ‘플라워크라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은 골드브라운 톤의 2호 ‘골드크라운’, 번쩍펄쩍 빛나는 오색 쥬얼 컬러의 3호 ‘쥬얼크라운’까지 총 18가지의 다양한 컬러 구성은 물론, 매트•쉬머•글리터 텍스처까지 한 곳에 모은 꿀조합 아이 팔레트로 눈길을 끈다.
3종 모두에 포함된 특이 제형 섀도우인 피그먼트 글리터는 굵은 입자감에도 불구하고 체온과 유사한 온도에서 녹는 오일을 함유해 눈가에 그대로 얹히며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감을 극대화해 준다. 내장된 아이라이너는 소프트한 포뮬러의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섬세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아이크라운의 찐-조합 ‘듀잇 팔레트’는 3월 23일 오픈마켓 11번가 선 론칭을 시작으로, 3월 27일부터는 메이크힐 공식 온라인몰과 쇼핑플랫폼 스타일쉐어, 네이버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크라운은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하이앤드 아이라이너’와 ‘멀티플라이 아이 듀얼’에 이어 꾸준히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메이크힐 자사몰과 공식 SNS 계정(@lipleasure_n_eyecrown_official)을 통해 신제품 관련 새로운 소식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