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타입 저자극, 산뜻한 클렌징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출시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줄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밀크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담아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클렌징 후 들뜰 수 있는 각질을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장기간 마스크 착용에 예민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며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2차 세안과 같은 클렌징 단계를 줄여 더욱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순한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브랜드 공식몰인 ‘프리엔제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