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티슈진, 더마코스메틱 '위즈더마' 리뉴얼
보습, 탄력 효능 업그레이드 … 시장 공략 강화
[CMN] 코오롱티슈진(대표이사 이우석, 이범섭) 한국지점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위즈더마(WISDERMA)’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위즈더마’는 ‘Wise(현명한)’와 ‘Dermatology(피부과학)’를 합성한 단어로,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2016년 10월 국내 런칭 이후 입지를 다져왔고, 출시 2년 만에 전면 리뉴얼하면서 새롭게 시장 대응에 나섰다.
새로운 ‘위즈더마’는 피부 노화 고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 나이인 30대 초반의 여성들과 일상 속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로 지친 여성들을 주 고객층으로 삼고 있다. 특히 순한 성분을 선호하고 제품 브랜드보다는 우수한 제품력을 신뢰하는 합리적 소비자층과 트렌디하면서도 남들과 차별화되길 원하는 30대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무엇보다 사전 테스트를 통해 보습력과 피부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제품 출시 전 진행한 4주간의 고객 체험 기간을 통해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과 높은 흡수력, 피부치밀도를 증가시켜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는 효과 등 임상시험 참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확보했고 미국 EWG 등급까지 고려해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위즈더마’는 리뉴얼과 함께 첫 제품으로 일반관리 에센셜토너와 특별관리 더블 앰플을 먼저 선보인다. 살아있는 수분 오일 캡슐이 완벽한 보습 레이어링을 선사하는 ‘스킨 이즈 올 더 라스트 캡슐’과 –120℃로 급속 냉각, 건조시킨 고농축 순수 히알루론산으로 시너지 보습을 선사하는 ‘스킨 이즈 올 올 어바웃 앰플’이다. 회사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 이후 내년 상, 하반기중 7개 품목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