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이 선택한 최초의 색조브랜드 ‘셀레뷰’
에스디생명공학, 자회사 셀레뷰 설립 색조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CMN 박일우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이 전문 자회사 설립을 통해 색조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자본금 60억원 규모의 색조화장품 전문기업인 ‘셀레뷰(www.celebeau.co.kr)’를 설립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은 기존 마스크팩과 기능성 화장품에 이어 색조화장품 라인까지 갖추게 돼 종합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게 됐다.
셀레뷰(celebeau)는 3월 21일 프리 런칭을 거쳐 오는 4월 13일 정식 런칭행사를 개최, 색조화장품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셀레뷰는 ‘Celebrity+Beauty’라는 브랜드 철학을 제품에 반영,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색감과 갖고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색조 전문 브랜드다.
회사 측은 배우 이종석과 모델 김용지를 더블캐스팅해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는 등 본격적 여심공략에 나설 계획을 밝혔다. 특히 모델 이종석을 앞세워 2030 여성을 타켓으로한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인지도를 쌓는다는 복안이다.
4월 공식 론칭행사를 통해 브랜드 모델 이종석과 김용지를 포함한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인기BJ 및 왕홍(網紅), 뷰티 관련 언론인 등을 다수 초대해 색조화장품 시장 진출을 공식 선포할 계획이다.
셀레뷰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색조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등 준비작업을 치밀하게 진행해왔다”며 “셀레뷰(celebeau)는 4월 론칭을 시작으로 계획으로 ‘Celebrity+Beauty’라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