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역 대리상ㆍ가맹점주 2,000여명 참석
솔렉스 화장품 중국 출범 3주년 행사 청도서 개최
[CMN] 에스디생명공학은 중국법인에서 론칭한 프랜차이즈형 화장품 브랜드 ‘솔렉스’가 출범 3주년을 맞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9일 중국 청도 Mangrove Holiday World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디생명공학 및 중국법인(에스디화장품상해유한공사)의 대표이사인 박설웅 회장과 중국 간부 대리상, 우수 가맹점주 약 2,00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초심, 성장을 주제로 솔렉스 출범 3년 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동시에 고성과자에 대한 표창과 직급자인정식, 그리고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화합의 자리로 진행됐다. 박설웅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출범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하는 중국 대리상 및 가맹점주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박 회장은 “만 3년 만에 이뤄낸 기적 같은 솔렉스의 성과가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초심으로 돌아가 제품, 마케팅, 교육 등 전 방위적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누구라도 솔렉스를 만나면 성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그 동안 일선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생하는 대리상, 가맹점주를 위로하고자 중국 전통 춤, 힙합, 뮤지컬 등 다양하게 마련된 공연 프로그램을 즐겼고 저녁시간에는 대리상과 가맹점주가 참여하는 지역별 장기자랑, 식사연회로 이어졌다.
한편, 솔렉스는 코스닥 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이 2016년 설립한 종합유통 플랫폼법인이다. 한국법인과 중국법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8년 합산매출 288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