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
엘리자베스아덴, ‘2016 홀리데이 립글로스 키트’ 출시
[CMN 신대욱 기자] 엘리자베스아덴이 2016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립글로스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립글로스 키트는 엘리자베스아덴의 베스트셀링 4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있다.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에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고, 작은 사이즈의 파우치에도 휴대하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뷰티플 컬러 루미너스 립글로스는 뛰어난 컬러감에 립케어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 은은한 바닐라 향과 광택, 풍부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뷰티플 컬러 루미너스 립글로스는 컨디셔닝 성분과 보습성분을 함유해 립밤 만큼이나 입술을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입술 볼륨을 증가시키고 입술 주름을 줄여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망고버터와 쉬어버터가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며 맥시-립™이 피부속 천연 콜라겐을 촉진시켜 탱탱하고 선명한 입술로 가꿔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여기에 수퍼 스테롤 에스테르로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식물성 에몰리언트 립글로스가 입술에 오래 남아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 팁은 발랐을 때 적당한 양이 발리도록 패들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립글로스 키트는 레드도어 레드와 프레셔스 페탈, 이리데센트 모브, 로즈크림 등 4가지 쉐이드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