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 F/W 신제품 첫방, 준비 수량 2배 판매 기록
CJ오쇼핑 론칭 생방송서 립 8천 세트 이상 판매돼
[CMN 이정아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셉(SEP)이 9월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에센셜 립소프틱&립글로스 스페셜 키트’ 판매 생방송 중 준비 수량 전량 매진은 물론 추가 준비 수량까지 모두 판매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에센셜 립소프틱&립글로스 스페셜 키트는 셉이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를 모두 담은 립 메이크업 키트로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인 신제품 에센셜 립소프틱 4종과 2가지 색상의 에센셜 립글로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에센셜 립소프틱은 선명한 발색력을 기본으로 동백 오일, 호호바 오일 등 8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이 담긴 콜라겐 캡슐이 뛰어난 보습 효과를 발휘하며 즉각적인 립 플럼핑 효과까지 겸비한 점이 특징이다.
셉은 9월 24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된 CJ오쇼핑 첫 판매 방송을 위해 에센셜 립 스페셜 키트 4천 세트를 준비했으나 방송 초반부터 주문이 쇄도해 급하게 2차 방송을 위해 준비해둔 추가 4천개까지 모두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결국 첫 방송 중 준비 수량 4천개는 물론 2차 방송 준비 수량까지 모두 소진해 방송 1시간만에 8천 세트가 전량 판매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셉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페셜 키트는 여러 가지 색깔의 립스틱을 가지고 있어도 늘 새로운 컬러,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컬러를 찾게 되는 여성들의 마음을 제대로 이해한 제품”이라며 “첫방송에서 2차 방송 준비 물량까지 모두 소진하는 바람에 2차 방송 일정에 차질이 생겼지만 고객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결과라 생각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셉은 신제품 에센셜 립소프틱&립글로스 스페셜 키트의 2차 판매 방송을 위해 추가 수량을 확보한 후 10월 중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