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피부를 위한 핸드메이드 클렌저
A24, ‘사봉 르 나뚜렐 솝 바’ 5종 출시
[CMN] 이노코스마오가닉스(대표 신인호)의 프리미엄 유기농 화장품 ‘A24(에이이십사)’에서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각질 고민이 심화되고 연약해져 가는 가을 피부를 위한 ‘사봉 르 나뚜렐(Savon Le Naturel)’ 솝 바(Soap Bar) 5종을 출시한다.
A24 사봉 르 나뚜렐은 40~45°의 상온에서 비누화 과정을 거치는 저온법(Cold Process) 방식의 천연 핸드메이드 솝이다. 일반적인 녹여 붓기(Melt & Pour) 방식과 달리 주요 성분인 올리브, 코코넛, 팜 오일이 만들어내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높은 세정력을 고온으로 인한 손실 없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누 건조를 위한 숙성 과정을 통해 천연 글리세린이 생성돼 건조한 가을철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 없는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A24 사봉 르 나뚜렐은 5가지 허브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에 다양한 천연 성분을 담아 피부 고민별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케어하는 것이 가능하다.
먼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제라늄 오일의 ‘NO.1 그린’, 트러블 피부를 위한 티트리의 ‘NO.2 블랙’, 피부 탄력을 위한 페출리 오일을 담은 ‘NO.3 핑크’, 편안한 라벤더 향이 심신의 편안함과 민감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NO.4 옐로우’, 피부 보습을 위한 팔마로사 오일과 감미로운 장미 향의 ‘NO.5 브라운’ 등 총5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