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K-Top 메이크업 오디션’ 개최
한국메이크업협회, 11월 8일 건대 새천년관서 경연
[CMN]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작년에 이어 메이크업 대중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메이크업대회와는 차별화되는 서바이벌 방식의 전국 오디션 프로그램 ‘제3회 K-Top 메이크업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되려는 지망생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한 기회와 동기를 부여하고 인재육성과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관련 고교, 대학, 학원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영예의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행사 프로모션 팀 또는 연예인 화보 촬영 팀 체험 및 협회지(밸리지)에 자신의 이름을 딴 페이지 게재 등 큰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취업멘토링 지원까지 받게 된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2015 메이크업 인 서울 출전권 20명 선발전’을 겸해서 열리는 것으로 이번 오디션의 우승자는 메이크업 관련 업체에서 직접 심사하는 콘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따라서 취업 준비생들이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동안 메이크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온 한국메이크업협회는 이번 오디션 행사를 통해 메이크업의 발전 방향을 다시 한번 제시하고 오디션 행사를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능력과 기량을 겨루는, 신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업그레이드의 장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오디션 접수기한은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이며 11월 8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에서 당일 1차, 2차의 경연으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선발할 예정이다. 메이크업인과 일반인이 함께 만들어갈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메이크업협회 홈페이지(www.kmakeup.co.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