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현정 디렉터의 노하우를 담은 전문가 브랜드 ‘피디렉션(P.DIRECTION)’은 CJ올리브영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한정기획으로 ‘탄산수 모공 에센스 플러스’를 출시한다.
‘탄산수 모공 에센스’는 버블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서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쿨링 다운 시키고 늘어진 모공을 쪼여주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탄산수 버블의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또한 하루 24시 피부 리듬에 맞는 ‘온도계 스킨케어’를 실천할 수 있는 멀티형 에센스로 아침에는 밤새 부은 얼굴의 붓기를 완화시키고 모공 깊숙한 곳까지 즉각적으로 수분을 전달하는 ‘탄산 마사지’ 역할을 한다.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오후 1시에는 메이크업 수정 시 퍼프를 이용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 밸런스를 맞춰주며 모공을 수축시켜주는 ‘온도계 팩’ 역할을 하고 자는 동안에도 피부 온도를 지속적으로 낮춰주어 모공 쪼임과 수분 공급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게 돕는 ‘수면팩’ 역할을 한다.
특히 자외선 등 자극적인 여름 외부 환경을 고려해 개발된 쿨링 버블타입의 스프레이이므로 즉각적인 냉각 요법을 통해 피부에 바르면 쿨링 효과와 함께 프레시한 청량감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이밖에 아침이나 나이트 케어 시 페이스 스트레칭을 통한 리프팅 효과와 동시에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V 코르셋 어플리케이터’도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한정기획 세트에 함께 구성돼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피디렉션(P.DIRECTION)’은 국내 CC크림 최초 개발자이자 한국의 폴라비가운으로 불리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뷰티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2030 고객 니즈에 착안해 개발한 브랜드로 CJ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