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비건 뷰티 ‘딘토’ 신규 메이크업 출시
프릴루드 딘토, 아이메이크업‧베이스메이크업 등 6종 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2-07 10:44:28]
![](/webupload/ckeditor/images/20250207_104404_0070079_re.jpg)
[CMN] 아성다이소는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Dinto)의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프릴루드 딘토(Prelude Dinto)’를 출시했다고 지난달 23일 밝혔다.
‘프릴루드 딘토’는 서곡, 전주곡, 시작, 전조, 서막 등을 의미하며, 이번 뷰티 제품은 아이메이크업과 베이스메이크업 등 6종을 선보인다.
‘노스탈지아 아이팔레트’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우수한 밀착력을 지녔으며, 덧발라도 맑은 음영과 색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모양으로 알맞게 다듬을 수 있는 ‘단테 샤프너블 브로우 펜슬’은 덧발라도 진해지거나 뭉치지 않는 고른 발색력으로 한 올 한 올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단테 트리플 프루프 슬림 아이라이너’는 얇은 2mm 타입으로 섬세한 눈 화장이 가능하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눈가에 자극없이 손쉽게 그릴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고정력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지속력까지 갖췄다.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페어리 더스트 루스 파우더’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불필요한 유분은 걷어내고 수분감을 남겨 건조함과 답답함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운초 블러매트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가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고정돼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모공과 피붓결을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맑은 색감의 ‘라벨르 로즈 플럼핑 립틴트’는 플럼핑 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더 도톰하게 표현할 수 있다.
한편,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며,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