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 다이소 론칭

네오팜, 세라베이스 라인 6종 출시…크림 3종 구성 눈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1-14 10:42: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은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다이소에 론칭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을 론칭했다. 크림 3종부터 토너, 밤, 마스크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 세라베이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장벽이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1,000~5,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크림의 효능을 세분화해 3종으로 출시했다. △자극받은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세라베이스 카밍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세라베이스 퓨어 브라이트닝 크림’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세라베이스 퍼밍 부스터 크림’으로 구성돼 진정·보습부터 미백과 탄력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진한 보습감을 선사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세라베이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토너’와 고농축 밤 텍스처로 집중 보습 충전은 물론 피부장벽을 케어해주는 ‘세라베이스 딥 모이스처 밤’, 영양감이 가득한 크림 에센스 텍스처로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주는 ‘세라베이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마스크’로 구성됐다.

바이 리얼베리어 브랜드 담당자는 “핫한 뷰티 유통 채널인 다이소에 입점한 것을 계기로 잘파세대(Z+알파세대) 소비층을 공략하며 다양한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겠다”며 “10년 동안 쌓아온 리얼베리어의 피부장벽 강화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갓성비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