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인정한 최고 화장품상 감사합니다”
제21회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시상 … 10개 브랜드에 트로피 전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1-15 16:31:19]
2024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시상
[CMN 심재영 기자] CMN이 2004년부터 시행해 21회째를 맞은 2024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은 수상 브랜드별로 트로피를 전달하고 수상소감을 듣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은 의미있는 소비자 데이터를 토대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 발표해 화장품 시장과 소비자를 이해하는 대표적인 지표로 신뢰를 쌓아왔다.
2024 제21회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은 9개사 10개 브랜드를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해 시상했다. 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업 뉴엔AI(구 알에스엔)의 데이터 분석 자료를 토대로 한 해 동안 소비자로부터 사랑받은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를 반영했다.
수상 브랜드 관계자들은 이구동성으로 “소비자 접점에서의 끊임없는 소통과 혁신을 위한 노력이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새해엔 수상 부문을 중심으로 카테고리 확장에 힘써 다양한 부문에서 소비자의 인정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VT / 대상, 부문상 – 에센스, 특별상 - 다이소
VT코스메틱 김규봉 디지털센터장
소비자가 인정한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에서 대상과 에센스 부문상, 특별상 다이소를 받게 되어 기쁩니다.
VT 리들샷은 ‘좋은 화장품이란 과연 무엇인가’라는 고민에서 나온 산물입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뀌는 뷰티 트렌드에 제품 판매 주기가 계속 짧아지는 가운데 화장품업계 전문가들을 찾아다니며 성분과 원료에 대해 질문을 던지기 시작하며 탄생한 제품입니다.
VT코스메틱은 소비자 중심 기업으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VT만의 색깔과 감성, 그리고 스토리를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시장의 기대에 부응해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전 세계에 K뷰티를 선도하는 아이콘이 된다는 목표를 실천하겠습니다.
세타필 / 부문상 – 바디보습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이사
13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스위스 제약 회사의 브랜드인 세타필이 13년간 바디보습 부문 1위를 유지할 수 있는 가장 큰 비결은 세타필 브랜드가 가진 78년간 피부 만을 연구해 온 세타필의 믿을 수 있는 제품력 덕분인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화장품은 트렌드가 굉장히 빠르고 소비자 관여도가 특히 높은 분야입니다. 세타필은 끊임없는 연구와 다양한 임상시험 결과로 검증된 진정성 있는 더마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제품력으로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민감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 온 세타필 연구진이 개발해 24년 출시된 세라마이드 리페어 로션은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 완화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세타필은 올해도 이어서 민감 피부 관련 세계 최고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디보습 뿐만 아니라 페이스 관련 다양한 신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13년간 쌓아온 바디보습 1등 제품의 명성을 페이스와 바디 모든 분야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투쿨포스쿨 / 부문상 – 아이라이너
2024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아이라이너 부문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투쿨포스쿨은 메이크업을 단순히 외적인 꾸밈을 넘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예술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투쿨포스쿨은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자신의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재정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해왔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께서 투쿨포스쿨의 철학과 노력을 인정해 주신 것 같아 큰 보람을 느낍니다.
저희 제품을 선택해 주시고, 적극적인 피드백과 추천으로 입소문을 내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 자리를 빌려 저희의 여정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에게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투쿨포스쿨은 ‘나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도약을 이어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티르티르 / 특별상 – 글로벌스타
티르티르 김용철 대표
티르티르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특히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전 세계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한 맞춤형 쉐이드를 제공하며 미주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뛰어난 품질과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 덕분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티르티르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습니다. 이번 수상은 티르티르 팀과 고객들의 노력으로 이뤄진 성과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