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티르티르, 성수 팝업스토어 성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1-15 14:25: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MM성수(엠엠성수)에서 진행한 국내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MZ들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진행된 티르티르 팝업스토어에는 일 평균 1,000명 이상 방문, 약 한 달간 총 누적 방문 약 4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 입장하기 위해 2시간 이상 대기 줄이 발생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루었고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Be You, Be Confident’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명확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K뷰티 쿠션 최초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 45가지 쉐이드와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오픈 전부터 기대를 받았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테스트 체험과 한정 굿즈, 미니 틴트, 티르네컷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되어 방문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