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 ‘움베르토 크루즈(Humberto Cruz)’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컬러(I Scream Colour) 에디션’을 선보인다.
‘움베르토 크루즈’는 다채로운 색채와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개성 넘치는 팝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샤넬, 애플뮤직, 케이스티파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스크림컬러(I Scream Colour)’는 그가 예술을 통해 스스로를 표현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다채로운 색채와 재미있고 기발한 제품들로 예술적 메시지를 담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영감을 전달한다.
바닐라코는 아이코닉한 팝아트와 뷰티의 만남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뷰티 모먼트를 선사하고자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을 기획했다. 움베르토 작가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바닐라코의 제품 패키지에 반영해 시각적 즐거움은 물론, 고객들의 일상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에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히 바닐라코를 떠오르게 하는 베이비핑크 컬러에 ‘아이스크림컬러’를 대표하는 컬러풀한 그래픽을 적용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쉬어 벨벳 베일 틴트 ▲볼륨 립 플럼퍼 맥시 ▲무드 온 아이 팔레트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움베르토 크루즈 작가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을 통해 고객에게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을 넘어 팝아트와 뷰티가 결합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바닐라코의 아이덴티티와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