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유아 브랜드 최초’ 궁중비책 입점

필리핀 왓슨스 진출하며 동남아 공략 본격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17 13:59: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제로투세븐의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필리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필리핀 시장에 진출을 본격화한다.

궁중비책은 글로벌 대표 H&B 스토어 ‘왓슨스(Watsons)’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에 궁중비책 브랜드관을 오픈했으며, 필리핀 대표 영유아 유통 채널인 ‘베이비 컴퍼니(Baby Company)’에도 입점했다.

왓슨스 입점은 필리핀 내에서 구매력이 높은 필리핀 마닐라와 인근 주요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2025년까지 총 50개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최초로 입점해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입점 제품은 베이비 전용 ‘프리뮨(Pri-mmune)’ 라인과 ‘선케어’ 라인을 포함한 총 8종이다.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위한 효능이 입증된 우수한 제품력으로 필리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궁중비책은 공식 런칭에 앞서 지난 10월 마닐라에서 열린 필리핀 최대 규모의 출산 및 육아 박람회 ‘그랜드 베이비 페어 2024’에 참가하여 약 1만여 명의 방문객과 현지 인플루언서들의 호응을 받으며 큰 성과를 거뒀다.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주요 시장 중 하나인 필리핀에서 궁중비책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궁중비책의 우수한 제품력을 앞세워 필리핀 시장에서 주목받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