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바르는 순간 숨 쉬듯 편안함을 느끼고, 시간이 흐를수록 더 건강해지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데일리 디펜스 PDRN BB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데일리 디펜스 PDRN BB크림’은 커버력, 발림성, 지속력은 물론 안티에이징과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차세대 DD크림이다. 기존 비비크림의 단점을 모두 개선하고, 피부 보호와 케어에 효과적인 식물성 PDRN과 병풀잎수 등 79%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기능성과 사용감을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 및 진정, 겉기미·잡티·색소침착 완화, 저자극 등 총 27가지 임상 시험을 완료해 효과를 객관적으로 인증받은 것이 특징이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비비크림은 한정적인 컬러 구성과 짧은 지속력에서 아쉬움을 준다면, 디어달리아 ‘데일리 디펜스 PDRN BB크림’은 핑크부터 베이지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정교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비비크림에서는 보기 드문 쿨톤 복숭아 베이스 컬러까지 포함되어 색감 맛집 다운 넓은 컬러 톤과 명도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게다가 24시간 지속력(임상 테스트 완료)으로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매끈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박래현 디어달리아 대표는 “디어달리아는 비건 뷰티의 가능성을 끊임없이 확장해 왔으며, 이번 ‘데일리 디펜스 PDRN BB크림’은 디어달리아가 계속 추구해 왔던 피부를 케어하면서 메이크업이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심혈을 기울여 출시했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성분과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디어달리아만의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데일리 디펜스 PDRN BB크림’은 7월 21일부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런칭되며, 런칭 기념 일주일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7월 22일에는 배우 변정수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추가 혜택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