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셀트리온의 차세대 바이오 기술을 바탕으로 한 리얼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피덤(z+piderm)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다.
올해 초 브랜드 런칭 이후, 뛰어난 제품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지피덤은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강화하고자 국내 대형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7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지피덤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크림 토너’와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하이드로 앰플’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손상 피부 개선부터 에이징 케어로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되는 제품은 셀트리온의 바이오 연구 기반에서 탄생한 특허성분인 Celltrion Bio EGF™와 Bio-film™ 성분의 시너지가 강점이다.
자사 기존 대비 9배 더 많은 EGF를 함유하고 170% 향상된 흡수율을 구현한 Celltrion Bio EGF™가 피부 깊숙이 케어해 근본적인 개선을 유도하고, 아기 피부 보호막을 모사한 baby barrier™(Bio-film™)가 피부 지질과 유사한 구조로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여 깊은 수분 공급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