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맨즈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라인 선보여

무신사 협업 단독 제품 출시, 남성 그루밍 시장 본격 공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10 오후 2:45: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남성 고객을 위한 ‘맨즈 내추럴 카밍 톤 로션’과 ‘맨즈 올커버 카밍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

어퓨는 브랜드 최초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로 합친 ‘맨즈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남성 그루밍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특히 MZ세대에게 주목받는 인기 패션 뷰티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해 단독 제품으로 차별화된 남성용 뷰티 라인을 적극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무신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맨즈 내추럴 카밍 톤 로션’은 스킨케어부터 자외선 차단, 피부 톤 보정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올인원 톤업 크림이다. 그린 컬러 베이스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돼 홍조를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을 원하는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무신사와 어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맨즈 올커버 카밍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선크림·파운데이션·잡티/모공 보정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나무잎추출물과 티트리추출물을 함유한 ‘파인트리(Fine-Tree)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가볍게 피부에 밀착된다. 얼굴 굴곡에 맞게 설계된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콧대, 눈가 부분에도 뭉침없이 균일하게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조예서 부문장은 “최근 남성 뷰티 시장이 단순 스킨케어를 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다”라며 “어퓨 남성 뷰티 라인을 시작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한 단계로 완성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