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후원사로 참여해 TOP7 가수들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
AHC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중력 당당’ 부스를 운영한다. ‘중력 당당’ 부스는 중력 앞에 당당한 실로, 놀라운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AHC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의 컨셉을 담아냈다.
중력 당당 부스 방문객들은 체험존에서 아이크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존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념 촬영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 및 홈쇼핑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AHC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부스 외부에서도 간단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만 해도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7일 탄력 체험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AHC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은 미스터트롯3 진의 피부 관리 비결템으로 방송에 소개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는 경연에서 진(眞)을 차지한 김용빈을 비롯해,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이 출연하며,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0일까지 진주,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